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기영 사장도 ‘무한도전’팬! 5명에게 싸인 받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엄기영 MBC 사장이 '무한도전' 100회 특집에 깜짝 등장했다. 100회를 맞은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제작진과 출연자들을 격려하고자 촬영장을 방문한 것.

    엄기영 사장은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다섯 멤버들에게 다가가 일일이 인사를 건넸다.

    노홍철은 엄기영 사장을 보자 밝은 목소리로 "형님"이라고 부르며 특유의 친화력을 과시했다. 자신이 걸고 있던 플라스틱 목걸이를 엄기영 사장에게 걸어주는 등 돌발 행동을 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박명수는 "안녕하십니까. MBC 뉴스데스크 엄기영입니다"라며 엄기영 사장의 성대모사를 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엄기영 사장은 '무한도전'와 인사를 나눈뒤 메모지와 펜을 찾아 5명에게 싸인을 받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때 노홍철은 엄기영 사장에게 싸인을 해주며 '열심히하세요'라고 적어 주위를 폭소케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