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에픽하이-SG워너비 컴백…이루의 '아듀' 무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발라드와 힙합계의 두 거목 SG워너비와 에픽하이가 컴백, 화려한 신고식을 알린다.
26일 방송예정인 MBC '쇼! 음악중심'의 'Comeback STAGE'를 통해 무대에 오르는 것.
특히 '라라라+보고싶어'를 선보일 SG워너비는 채동하의 마지막 무대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새롭게 재무장한 에픽하이는 타이틀곡 'One'을 선보이며 무대를 달굴 예정.
이어 'Club Music Core'로 더욱 강렬한 느낌으로 Remix된 'One More Time'의 쥬얼리와 '미안해요'의 거미, '여우가'의 문지은이 그 뜨거운 무대를 이어간다.
'Good Bye Eru' 무대를 통해서는 이루(With.마이티마우스)의 '마지막 콘서트'가, 'New Song' 코너에서는 럼블피쉬 최진이의 '눈부신 날', 왁스의 'Lucky'가 이어진다.
'The Ballad' 코너에서는 이수의 '삐에로'와 도원경의 '돌아와요', 모세의 '마음아 부탁해'가 바통을 이어가며, '봄빛 Love Song' 코너에서는 김종욱이 '그대만이'로, 린이 '내 남자', Joo가 '어제처럼'으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New Face' 코너에서는 5인조 블레스의 'Homme', 마리오의 'Good Bye'가 신선한 무대를 선사하며 인기몰이에 나선다.
<4월 26일 쇼음악중심 출연자>
에픽하이 / SG워너비 / 쥬얼리 / 거미 / 린 / 이루 / 이수 / 왁스 / 모세 / Joo / 도원경 / 블레스 / 김종욱 / 문지은 / 최진이 / 마리오 /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