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예진, 이번엔 사회부 기자로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배우 손예진이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스포트라이트'에서 사회부 기자 '서우진'역을 맡으며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극중 서우진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방송국 기자로 입사한 사회부 기자로 손예진은 하나의 특종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안가리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아직 덜 다듬어진 다이아몬드 원석인 서우진은 각고의 노력과 고생 끝에, 그리고 사회부 캡 오태석(지진희)의 혹독한 훈련으로 인해 앵커로서 꿈을 이뤄낼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 손예진은 신창원 탈옥 사건을 모티브로 삼은 탈옥수 검거 장면을 리포팅한다.

    손예진은 바쁜 여기자 생활을 최대한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며칠간 머리를 못 감은 상태에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스포트라이트'는 국내 최초로 방송사 보도국 사회부 기자들의 직업 세계를 보여줄 전문직 드라마로 MBC 보도국의 적극적인 협조로 보도국 내의 다양한 모습을 긴박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누구세요'의 후속 드라마인 '스포트라이트'는 오는 5월 14일(수) 첫 방송을 시작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