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프로그램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스타 웨딩 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의 27일 방송에는 지난 주에 이어 커플들의 도시락 미션과 커플들의 소풍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주 '아이처럼'을 부르거나 평소의 모습과는 다르게 직접 도시락을 준비해 시청자들에게 큰 박수를 받은 정형돈-사오리 커플.

두 사람은 소풍으로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한강에 도착한다. 하지만 이 들 커플에게는 무었이 잘 못된 것인지 강풍이 몰아치는 을씨년 스러운 날씨와 마주치게 된다. 바람이 휘몰아 치는 날씨에도 소풍이라는 사실에 혼자 신이난 형돈은 열심히 연을 날리며 시큰둥한 사오리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애쓴다.

한편, 위의 커플과는 대조적인 못습의 알렉스-신애 커플은 벛꽃 가득한 봄날 달콤한 데이트를 선보인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의 멋진 알렉스와의 모습과는 또 다른 인간적(?)인 모습이 나타날 예정이다. 그동안 아침 밥상을 차려주거나 이벤트를 준비해주는 모습과는 다르게 알렉스는 아내 신애를 위해서 '하트춤'을 준비하는 가 하면 토할때까지 연을 들고 달리며 '알렉스 연날리기 굴욕'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앤디와 솔비 커플은 솔비가 양손 가득 도시락을 가지고 신화의 콘서트 현장에 방문한다.

이 현장에서 항상 두 사람의 관심의 대상(?)인 에릭과의 첫 만남을 가진 솔비. 막내 앤디를 장가보낸 장난꾸러기 신화 멤버들은 짓궂은 장난으로 두 사람의 애정을 질투한다.

크라운J와 서인영커플은 난생처음 기차를 타고 '묻지마 여행'에 떠난다. LA 랩퍼 크라운J는 즉석 공연으로 서인영을 기쁘게 해주며 즐거운 여행길에 나서지만, 그들의 종착역에는 비바람이 휘몰아 치는 악천후가 기다리고 있는데….

4커플의 좌충우돌 신혼생활기가 벌여지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는 27일 저녁 17시 30분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