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방송되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야심작 '간다투어'에는 MC이경규가 직접 기상천외한 열차여행을 구성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장나라, 김창렬, 이광기, 조원석, 김나영 등 초특급 출연진의 등장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라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

하지만 이번 열차 여행은 특별한 미션이 주어졌다. 눈앞에 펼쳐진 어떤 상황에서도 웃지 말라는 것이 바로 미션. 웃지마 관광단의 네 사람인 김구라, 조형기, 장나라, 김창렬은 초특급 웃음 핵폭탄을 위해 갖가지 황당한 상황들을 준비했다. 열차역에 떡치는 사람이 준비되어 있는가 하면 골룸 조원석과 장나라의 엑스보이프렌드 이광기까지. 과연 누가 가장 웃음을 많이 터뜨렸을까?

'간다투어'의 웃음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사실은 비밀스런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열차에 몸을 실었던 웃지마 관광단은 모든 일정이 끝난 후 웃음을 참지 못한 자들을 위한 무시무시한 벌칙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편, '일밤생활백과~ 고수가 왔다!'편에는2008년, 온 국민의 가장 큰 관심사이자 주목받는 핵심 키워드 "부동산" 편이 방송된다. 건강과 행운을 부르는 최고의 아파트라 대한민국 10대 재벌들은 모두 "OO"아파트에 산다는데….

그렇다면 "OO"에서는 돈도 잘 벌릴까? 풍수지리 고수의 천기누설, "OO"은 바로 땅과 자연의 이치인 "명당".

'일밤생활백과~ 고수가 왔다!' 그 두 번째 이야기에는 100인의 부동산 고수들이 모여 "명당"의 비밀이 공개한다.

그리고 매회마다 화제를 모으는 인기 코너인 '우리 결혼했어요'는 지난 주에 이어 4쌍의 커플이 도시락을 싸서 소풍을 가는 장면이 방송될 예정이다.

알렉스-신애 커플은 날씨 좋은날 벚꽃 소풍을, 솔비-앤디 커플은 신화 콘서트장에 방문으로 이야기가 구성될 예정이다. 하지만 좌충우돌 정형돈-사오리 커플은 소풍 목적지인 한강에 겨우겨우 도착하지만 비바람이 몰아치고, 난생처음으로 기차 여행에 도전한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커플 역시 악천후로 소풍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방송은 27일 저녁 5시 30분.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