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동원, 영화 ’전우치’에 캐스팅 ‥ 임수정과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강동원이 영화 '전우치'(감독 최동훈)에 캐스팅 돼 임수정ㆍ김윤석ㆍ유해진과 호흡을 맞춘다.

    강동원은 극중 도술 실력은 뛰어나지만 수행보다는 풍류와 여자에 더 관심 많은 젊은 도사 전우치 역을 맡았다.

    강동원이 맡은 전우치는 봉인에서 풀려나는 조건으로 마지 못 해 요괴 잡는 임무를 맡지만 타고난 장난기와 승부욕, 500년간의 시차 때문에 늘 소동을 몰고 다니는 천방지축 악동이다.

    영화 '전우치'는 고전 영웅소설로 꼽히는 '전우치전'에서 캐릭터 모티프를 따왔으며 현대를 배경으로 재창조한 판타지 액션물.

    또 임수정은 조선시대에 전우치가 사모했던 여인을 닮은 서인경 역을 맡았다. 임수정이 맡은 서인경은 배우를 꿈꾸는 코디네이터로 가냘픈 외모에 도발적 매력이 숨어 있는 인물로 그려진다.

    김윤석은 도학이 깊기로 이름난 도사 화담 역을 맡았으며 강동원과 대결구도를 벌인다. 유해진은 전우치의 최고의 조력자이자 친구인 초랭이 역으로 출연한다.

    한편, 강동원, 임수정, 김윤석, 유해진이 펼치는 판타지 액션 영화 '전우치'는 2009년 개봉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멋있다 엑소, 주인 제대로 찾아간 'K팝 왕관' [신곡in가요]

      '왕의 귀환'이 맞다. 왕관의 무게는 유독 묵직하다는데, 엑소는 거뜬히 그 무게를 지고 빛을 냈다. 완벽한 컴백이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했...

    2. 2

      [포토+] 캐치더영, '무대 위에서 좌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EVOLV...

    3. 3

      [포토] MC준, '제가 캐치더영 쇼케이스 MC 입니다~'

      MC준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진행을 하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