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 푸르지오 시티'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한 오피스텔이다.

주거와 업무는 물론이고 쇼핑과 식사까지도 건물 안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풍부한 녹지공간과 휘트니스센터가 제공돼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특히 지하 1~2층에 대형 할인마트 홈플러스가 입점 예정이어서 대형 할인마트를 동네 슈퍼보다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지상 1~3층에 위치한 근생판매시설 등을 통해 쇼핑은 물론이고 한끼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대형 할인마트와 각종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어 편의시설을 너무 쉽게 이용할 수 있다"며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싱글족이나 맞벌이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건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지상 7층에 조성될 오픈 스페이스(하늘공원)와 휘트니스 센터도 '논현 푸르지오 시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공간으로 오직 입주민들만을 위해 꾸며진다.

7.5m의 필로티와 1720여평 규모로 구성되는 오픈 스페이스에는 조깅트랙과 넓은 잔디공원, 수변공간 등이 조성되고 각종 나무들도 심어질 예정이어서 지상 7층임에도 불구하고 푸르른 공원을 연상시킨다.

또 60여평 규모의 휘트니스 센터도 제공해 입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방침이다.

분양 관계자는 "6층 이하에는 각종 편의시설 등이 들어서지만 오픈 스페이스가 조성되는 7층부터 30층까지는 온전히 입주민만을 위해 조성된다"며 "주차장 역시 입주민 전용으로 지상 3~6층에 따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