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피겨요정' 김연아, 태연의 '만약에' 열창 '노래 실력도 요정답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겨 요정' 김연아가 깜찍한 노래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8일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진행된 '더 스타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연아는 소녀시대 태연의 '만약에'를 열창하며 관객들을 집중시킨 것.

    특히 노래방을 자주 찾는다는 김연아는 이날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얼마 전 "대한민국 피겨 선수인 것이 원망스러웠다"는 글로 관심을 모았던 것과 관련, 해명했다.

    김연아는 "미니홈피를 찾으신 분들께 제 마음을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이것이 기사화 되면서 커졌다"고 밝혔다.

    또 "한국 선수들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연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다"고 덧붙였다.

    김연아는 지난 1일 자신의 팬들 때문에 다른 선수들이 피해를 입는다는 글을 블로그에 올린 바 있다.

    김연아의 노래 실력과 솔직한 이야기는 오는 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런웨이에 선 최준희, '모델 포스 제대로'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2. 2

      한소희·전종서 영화, 극장 개봉 16일 만에 VOD로 풀렸다

      영화 '프로젝트 Y'가 개봉 16일 만에 극장 동시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에 돌입했다. 지난달 21일 개봉한 지 불과 보름을 조금 넘긴 시점으로, 최근 한국 영화계에서 급격히 짧아진 홀드백(극장...

    3. 3

      박경혜, 강남 역삼동 집 공개…곰팡이에 녹까지 '충격'

      배우 박경혜가 현실적인 자취방을 공개했다.박경혜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33세의 나이에 처음 독립한다"며 "나도 이제 강남 역삼동 피플이 됐다"고 말하면서 새 집을 구하고 꾸미는 과정을 공개했다.경기도에 거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