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월드 컨설팅스쿨] 자기개발과 기업혁신, 일석이조 효과

급속도로 빨라지고 있는 정보화 사회의 변화속도에 맞추기 위해서 자기 개발과 더불어 기업 혁신은 필수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자기개발과 함께 기업이 당면한 문제의 원인를 살펴보고 의사결정을 돕는 등 기업경영에 전반적인 도움을 주는 교육프로그램이 있어 인기이다.

한경닷컴과 HRD 컨설팅 전문 기업인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 공동진행하는 국내 최초의 컨설팅스쿨인 '한경-월드 컨설팅스쿨(이하 컨설팅스쿨)'이 그것.

컨설팅스쿨은 보스턴컨설팅그룹, 딜로이트컨설팅, 모니터그룹, 네모블루포인트그룹 등의 전문경영컨설턴트들과 주요대학 교수로 구성된 강사진이 직접 직무교육을 수행한다.

또한 산업전반에 걸친 흐름을 파악하고 액션러닝과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자사의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점에서 기존 교육과정과 차별화된다.

세부 프로그램은 △전략기획 △인사조직 △마케팅 △HRD △기획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즈니스특강을 통해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공통적인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강의를 통해 산업전반에 대한 이해는 물론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생생한 지식을 획득할 수 있었다.”라며 “현업에의 적용을 통해 업무성과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라고 평가되고 있다.

컨설팅스쿨은 현재 4기 수강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k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02-3276-8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