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 "남자친구와 놀이동산 공개 데이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강유미(26)가 동갑내기 남자친구가 있음을 방송 중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유미는 지난 16일 SBS 파워 FM(107.7MHz) 'MC몽의 동고동락'(연출 오지영) 에 출연해 "사귄지 두 달 정도 된 동갑내기 남자친구가 있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그녀는 이어서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할 것 같아 그 동안 비밀로 했는데, 오히려 남자친구가 방송에서 밝혀주기를 원하더라"고 말했다.
이런 그녀의 발언에 MC몽이 “남자친구가 어떤 사람이냐?”고 질문하자 강유미는 망설임 없이 “SS501의 김현중을 닮았다”고 자랑스러워하며 말했다.
이어 강유미는 “지난주에도 함께 놀이동산에 다녀왔다. 대중교통을 타고 다니며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데이트를 한다”며 “예전에는 다른 커플들이 하는 이벤트가 그렇게 꼴보기 싫었는데, 남자친구가 생기고 나니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 남자친구가 날 위해 아르바이트까지 시작했는데, 너무너무 행복하다”며 핑크빛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방송일과 같은날인 16일 강유미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놀이동산에 다녀온 사진을 올리며 남자친구인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려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강유미는 '동고동락'의 금요일 코너 '요절복통 연애극장'의 고정 게스트로 출연중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