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러브하우스' 이창하 "부모님 산소서 고해성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2007년 학력위조파문에 휩싸였던 건축가 이창하가 방송에 출연해 심경을 고백했다.

    이창하는 최근 녹화가 진행된 KBS 2TV '남희석 최은경의 여유만만'에 출연해 지난해 학력위조 파문에 휩싸였던 심경을 밝혔다.

    이창하는 "사건이 터지면서 일체 외부와 접촉을 끊으며 돌아가신 부모님 산소에서 고해성사를 했다"며 "한때 자살기도까지 생각했지만 가족들의 배려로 마음을 바꿨다"고 전했다.

    이어 이창하는 "재직중이던 대학 학생들이 스승의 날에 만나자고 했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 장소에 나가지 못했다. 그러자 학생들이 집에까지 찾아와 위로해 줬다"고 말했다.

    이창하는 최근 아들의 결혼으로 모처럼 마음의 안정을 찾았다고 밝히며 "직장생활에 최선을 다하면서 속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창하는 그간 수원대 경영대에 입학해 연구과정을 수료했다고 알려졌으나 경영대학이 아닌 경영대학원에서 개설한 1년짜리 연구과정을 수료한 것으로 밝혀져 물의를 빚은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2. 2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유재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그맨 유재필이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