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콤한 인생’ 오연수 비키니신 촬영…“창피해서 혼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주말드라마 '달콤한 인생'에 출연중인 오연수(37)가 비키니 장면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달콤한 인생'에서 혜진 역으로 출연중인 오연수는 8부에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하는 장면이 방송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연수는 비키니 장면 촬영에 대해 "창피해서 혼났다"며 "비키니신이 있는 것을 알고 되도록 촬영을 뒤로 미뤄 달라고 부탁을 드린후 그 때부터 3주간 다이어트와 함께 몸매 관리를 했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극중 상대역으로 출연중인 이동욱 역시 수영복 장면 촬영을 위해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스터리 멜로를 표방하는 드라마 '달콤한 인생'은 초반 오연수와 이동욱의 파격 베드신을 비롯해 연일 화제를 낳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달콤한 인생'은 26일 MBC 개편으로 인해 오는 31일부터는 매주 토,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헤이즈·기리보이, 흑백영화 주인공처럼…신곡 호흡 '기대'

      가수 헤이즈와 기리보이가 한 편의 흑백 영화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 투샷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27일 오후 6시 두 아티스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서 헤이즈와 기리보이는 미묘한 눈빛과 분위기로 호...

    2. 2

      핫하다, 웨이브투어스…콘서트 '사랑으로 0.3' 전석 매진

      밴드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가 한국 단독 콘서트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웨이브투어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

    3. 3

      오세은, 배인혁·노정의 만난다…'우주를 줄게' 합류

      배우 오세은이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에 출연한다.'우주를 줄게'는 첫 만남부터 꼬인 사돈 남녀가 하루아침에 20개월 조카 우주(박유호 분)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