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는 모든 여성의 꿈이다.

피부가 좋지 않다고 해서 이를 커버하는 두꺼운 화장을 하기보다 평소 기초적인 피부 관리에 공을 들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특히 여름철 햇빛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일수록 꼼꼼한 클렌징과 스킨ㆍ로션 등의 기초 화장품으로 이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필요하다면 피부 기초관리의 효과를 높여줄 미용기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웰로드(www.wellroad.co.kr)가 판매 중인 '에스퀸(S-Queen)'은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탁월한 피부미용기기다.

이 제품은 피부 모공의 150분의 1 크기,세포간극보다 5분의 1 작은 33나노사이즈의 초미립자를 방출해 영양성분이 피부에 원활히 흡수되도록 도움을 준다.

원리는 간단하다.

에스퀸에 화장품 기능의 전용 앰플을 넣으면 기계에서 회오리 형상의 콜드 스팀이 형성된다.

국내 특허를 받은 '나노 사이클론 기술'이다.

이를 통해 스팀이 직진으로 나오지 않고 나선형으로 돌아 나오기 때문에 무거운 입자는 원심력에 의해 벽면에 충돌,응축해 다시 되돌아가고 가벼운 초미립자만 노즐을 통해 바깥으로 배출된다.

기계 입구에서 20cm의 간격을 두고 얼굴을 대고 있으면,스팀으로 인한 쿨링 작용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무거운 입자로 되돌아온 잔존물은 컵 모양의 받침대를 통해 버릴 수 있다.

웰로드 관계자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집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성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고 귀띔했다.

웰로드는 미백,주름개선,피부진정 등의 효과가 있는 에스퀸 전용 앰플도 따로 판매하고 있다.

최규술 기자 kyus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