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5일, 부산 벡스코 임신출산 박람회부터 지역 전시회 순회 시작
- 박람회 현장고객에게 명품 유모차, 카시트 등 풍성한 혜택 부여
- 올해 중 천안, 서울, 대구박람회 추가 참여로 매출 드라이브에 박차

국내 제대혈 은행 1위 기업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 www.medi-post.co.kr)가 오는 6월5일부터 열리는 부산 임신출산 박람회를 필두로 지역 전시회 순회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지역 공략 마케팅에 돌입한다.
그 첫 발로 메디포스트㈜는 6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6회 부산 임신출산 육아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 박람회를 통해 메디포스트㈜는 국내에 제대혈 붐을 일으킨 1위 업체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전문성, 최다 이식건수 등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맞춤형 셀트리제대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현장 박람회에서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명품 유모차, 카시트 등 푸짐한 사은품과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치솟는 소비자 물가로 제대혈 보관 가격부담을 토로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최대 70만원을 먼저 할인해주는 ‘셀트리세이브’도 동시에 적용키로 했다.

한편, 메디포스트㈜는 이번 부산 박람회 참가에 이어 6월 19일부터는 천안 ‘제2회 충남 임신출산 유아 교육박람회’, 8월 서울 ‘제14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잇달아 참가하는 등 지역순회를 통한 본격적인 매출 드라이브에 나설 방침이다.

메디포스트㈜ 고객지원부 정연숙 부장은 “박람회 현장에서만 선보이는 셀트리제대혈™ 상품은 아기본인의 제대혈 보관과 함께 추가 조혈모세포 제공, 이식시 2,000만원의 수술비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이 많아 실속파 고객들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