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3rd Project ‘So Hot’ 3일 발매…'男心사냥' 본격 가동!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폭발적인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의 컴백 무대를 가진 원더걸스가 3일 드디어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16일 예은을 시작으로 멤버 별 깜짝 변신 컨셉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던 원더걸스는 22일 새로운 앨범 ‘So Hot’과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멜론, Mnet, 도시락, 뮤즈, 쥬크온, 싸이월드 등 각 차트에서 공개 이틀 만에 부동의 1위를 유지하며 '원더걸스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원더걸스가 2008년을 겨냥해 자신있게 선보이는 3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은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 패션, 안무 등 원더걸스의 모든 요소를 세련되게 업그레이드됐다.
한층 성숙해진 원더걸스를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앨범 타이틀과 같은 제목의 타이틀곡 'So hot'과 발라드 곡 'This time', 후렴구가 중독성 있는 'You’re out', 'Tell me' 랩 버전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올 여름을 겨냥하여 원더걸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컨셉은 바로 Funky.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된 다섯 멤버는 세련 예은, 보이쉬 선예, 큐티 소희, 걸리쉬 선미, 섹시 유빈 등 Funky라는 앨범의 공통 컨셉 하에 멤버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부각,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련된 안무 및 스타일과 잘 어우러지며 예쁜 척을 해도 얄밉지 않고 귀엽지만 세련된 '성숙美'로 재무장한 원더걸스. 올 여름 'Tell me'에 이어 또 한번의 인기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