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미현-이원희 커플 12월 결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미현(31.KTF)과 '한판승의 사나이' 이원희(27.한국마사회)가 12월 결혼한다.

    김미현의 부친 김정길씨는 4일 "결혼 날짜는 아직 정하지 않았지만 오는 12월 초 한.일 여자프로골프 대항전이 끝나는 대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미현은 1999년부터 LPGA투어에 참가,첫해 신인상을 받았으며 통산 8승을 거뒀다.

    이원희는 2004년 아테네올림픽 금메달을 따는 등 국내 유도선수로는 최초로 '유도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한국 유도의 간판선수다.

    두 사람은 지난해 가을 같은 병원에서 부상 치료를 받으며 가까워졌다.

    이원희는 결혼 후 미국으로 건너가 김미현의 투어 생활을 도우며 박사과정을 밟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원희는 5일(한국시간)부터 메릴랜드주 하브드그레이스에서 열리는 LPGA 투어 시즌 두 번째 메이저대회인 맥도날드 LPGA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김미현을 응원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갔다.

    두 사람(사진)은 대회가 열리는 불록컨트리클럽에서 프로암경기 도중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비싸서 손 떨리는데 농산지에선 버려지는 딸기 "무슨 일?"

      딸기 가격이 연말·연초 수요 증가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정작 산지에서는 수확한 딸기를 폐기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소비자 체감 물가는 오르는 반면 농촌 현장에서는 수확한 딸기가 제값을 받지 못...

    2. 2

      10대 시절 초등생 성추행·살해한 30대…20년 만에 또 강제추행

      10대였던 20년 전 초등학생을 성추행하고 살해해 징역 15년을 복역한 30대 남성이 또다시 성범죄를 저질러 법의 심판을 받게 됐다.5일 대전지법 제11형사부(박우근 부장판사)는 강제추행 상해 등 혐의로 기소된 A씨...

    3. 3

      '강선우 1억 의혹' 김경, 이미 출국상태…경찰 손 쓸 틈 없었나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강선우 의원에게 공천 대가로 1억원을 건넨 의혹을 받는 김경 서울시의원이 이미 출국을 한 상태로 전해졌다.김웅 전 국민의힘 의원은 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을 통해 "강선우에게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