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촛불발언논란' 정선희, 프로그램서 자진하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촛불집회에 대한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인 개그우먼 정선희가 방송중인 MBC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당분간 자진 하차한다.

    6일 정선희는 자신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당분간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고 알리며 국민의 분노가 가라 앉을때까지 시사성이 강한 프로그램의 출연은 삼가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정선희는 자신이 진행하는 '정오의 희망곡 정선희입니다'와 MBC '불만제로', '이재용 정선희의 기분 좋은 날' 등 3개 프로그램에 하차할 의사를 전했다.

    이번 정선희의 하차는 방송국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정선희가 직접 하차의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선희는 이날 오후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MBC '정오의 희망곡 정선희입니다'를 통해 눈물의 사과의 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정선희는 MBC를 제외한 KBS '사이다'와 SBS 'TV동물농장' 케이블채널 '삼색녀 토크'(MBC 에브리원)는 그대로 진행한다.

    정선희는 지난 달 22일 '정오의 희망곡' 에서 '촛불집회'에서 자전거를 도난 당한 사연을 소개하던 중 "광우병이다 뭐다해서 애국심 불태우면서 촛불집회를 해도 이런 사소한 것, 환경오염 시키고 맨홀 뚜껑 퍼가는 일도 양심의 가책을 느껴야 하는 범죄다."라며 "큰일 있으면 흥분해서 하는 분 중에 이런 분들이 없을 것이라고 누가 장담하느냐"라고 말해 구설에 오른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