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혈행 개선.콜레스테롤 조절 효과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 황동진)는 혈행 개선 및 콜레스테롤 조절에 효과가 있는 '셀트리오메가3'를 출시했다.

캐나다의 내추럴팩터스가 제조한 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 중인 오메가3 제품 중 함량이 가장 높은 게 특징이다.

1캡슐(1056㎎)에 600㎎의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 있다.

다른 제품에 비해 오메가3 함량이 2배에 달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가격은 4만8000원이며 전국 주요 병의원과 셀트리모비타 쇼핑몰(ww.mo-vi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얀센, 연조직육종치료제 판매 허가 받아

한국얀센(대표 최태홍)은 희귀암인 '연조직육종' 치료제인 '욘델리스'(성분명 트라벡테딘)의 판매 허가를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받았다.

해양생물인 군체멍게과의 '엑티나시디아 터비나타'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주성분으로 하는 이 제품은 1988년 이포스파마이드가 미국 식품의약국 허가를 받은 이후 20년 만에 나온 연조직육종 신약이다.

1차 치료에 실패한 환자 위주로 투여된다.

임상시험 결과 환자들의 1년 생존율이 60%를 넘어서는 우수한 결과를 보였다.


조아제약, 천연 칼슘 성분 함유된 칼슘제

조아제약(대표 조성환)은 천연 칼슘 성분이 함유된 칼슘제 '본스칼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흡수력이 뛰어난 정제모려가루(굴껍질)를 주성분으로 만들었으며 칼슘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비타민D3를 첨가했다.

12세 이상 발육기 어린이는 물론 임신.수유기 여성 및 고령자들에게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하루 세 번 1정씩 복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