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팍스메듀, 대일학원 등 학원프랜차이즈 사업 추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터테인먼트 업체에서 교육기업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팍스메듀가 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영어유치원 등 저학년 외국어 교육 및 특목고 입시대비 분야가 집중 육성될 전망이다.

    팍스메듀는 10일 ‘대일학원’의 상표권을 가지고있는 디아스아카데미와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하고,‘대일학원’ 상표를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는 전국 93개 학원을 6개월 이내에 가맹점으로 전환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황성필 팍스메듀 대표는 “특목고와 대학 특례입학에 대한 준비가 일찍부터 시작되고 있어 정보력과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다”며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교육 컨텐츠 뿐만 아니라 학생의 성적과 적성,국내외 학교 관련 정보를 종합한 학습·진로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이어 “SKY학원과 연계한 중국 내 특례입학 전문 학원과 현지 학교 조기유학 관련 사업,영어권 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해외 교육사업 및 방과후학교 사업 등과 연계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시너지를 발생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팍스메듀는 공연 주관 및 DVD 음반 발매 등을 전문으로 하던 엔터원이 지난 3월 교육사업을 확대하며 이름을 바꾼 회사다.

    조재희 기자 joyja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개미들 돈 싸들고 몰렸다…레버리지·곱버스 ETF '인기'

      고위험·고수익 투자상품인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 인기가 가파르게 치솟고 있다. 국내 증시가 한동안 갇혀 있던 ‘박스권’을 벗어나자 수익을 좀 더 빠르게 키우려는 투자자들이 몰...

    2. 2

      머스크 한 마디에…한화솔루션 주가 '들썩' [종목+]

      한화솔루션 주가가 이달 들어 불과 5거래일 만에 50% 넘게 폭등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태양광 활용 구상 소식이 도화선이 됐다. 올해 주력 사업인 태양광 부문 실적도 크게 개선될 것이란 기대...

    3. 3

      '블루칩' 랠리…클라우드만 내렸다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기술주에 있어 힘겨웠던 한 주가 상승세로 마무리됐습니다. 아마존이 2000억 달러를 투자하겠다고 밝혔지만, 주가 하락은 아마존과 알파벳, 메타 등 몇몇 하이퍼스케일러에 그쳤습니다. 막대한 AI 투자의 혜택을 입을 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