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선미 ‘과호흡증후군’… 팬들 “원더걸스 멤버 전원 건강체크해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선미가 인터뷰 도중 갑자기 쓰러져 많은 팬들의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

    선미는 10일 한 언론과의 인터뷰 도중 갑자기 호흡곤란 증세를 일으켜 인근 병원 응급실로 옮겨졌다. 현재 과호흡증후군 진단을 받은 상태다.

    과호흡증후군이란 폐의 환기가 증가되는 상태를 말한다. 원인은 크게 두가지 인데, 폐의 이상에서 초래되거나 정상의 폐상태에서 폐 이외의 원인에 의해 초래된다.

    팬들은 원더걸스 공식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공식스케줄을 확인하며 "과히 살인스케줄 탓이다", "어린 나이에 피곤과 스트레스가 장난 아닌 듯 하다", "이번 기회에 휴식을 취했으면 좋겠다"며 걱정했다.

    또한 선미 외에 원더걸스 멤버들의 걱정을 우려하는 팬들도 적지 않았다.

    원더걸스는 지난 5월 말 3집 앨범 '소 핫'(So hot)으로 컴백, 각종 1위를 차지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러나, 선미의 입원으로 당분간 4명의 멤버들의 활동이 불가피 할 전망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