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2일, 성시경 6집 앨범 발표…유희열과 공동작업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성시경의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을 발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시경은 12일 1년 8개월 만에 6집 '안녕 나의 사랑'을 발표, 전격 컴백한 것.

    특히 이번 6집은 유희열과의 공동작업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으며, 김현철 김광진 노영심 등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들을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26일 시작된 콘서트 <시경이가 들려주는 성시경 이야기>의 2달 간의 전국 투어 대미를 장식할 앵콜 콘서트가 오는 28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입대 전 마지막 무대가 될 이번 <앵콜 성시경 콘서트, 시경이가 들려주는 마지막 이야기>를 통해 성시경은 지난 공연 중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비, 신승훈, DOC의 노래를 신나게 불렀던 댄스버전과 박현빈의 오빠만 믿어, 곤드레 만드레 등의 트롯트 버전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들려줄 예정이며, 특히 지난 8년간의 음악생활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한 여름밤 연대 노천극장에서 열정적이고 달콤한 마지막 공연 <앵콜 성시경 콘서트, 시경이가 들려주는 마지막 이야기>를 통해 성시경은 어떠한 매력으로 팬들의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레이디 두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김진민 감독(가운데)과 배우 신혜선,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2. 2

      [포토+] 신혜선, '미소가 아름다워~'

      배우 신혜선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3. 3

      [포토+] 이준혁, '출구 없는 매력'

      배우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