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바이론, 실적 기대감에 급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CTV 카메라 등 보안관련 전문업체 휴바이론이 실적 호조에 대한 기대감으로 사흘만에 반등했다.

    17일 오후 2시 18분 현재 휴바이론은 전날보다 60원(6.67%) 오른 960원에 거래중이다.

    이날 오전 회사측이 밝힌 올해 실적 전망이 기대감을 키운 것으로 풀이된다.

    휴바이론은 올해 영업이익 22억원 경상이익 18억원을 달성, 흑자 전환에 성공할 것으로 전망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의 해외시장 중점 전략을 수정해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다 올해는 IP(인터넷) 카메라와 16채널 DVR을 출시하는 등 신제품 매출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설 맞이 군부대 위문금 전달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설 명절을 앞두고 충청북도 청주에 위치한 대한민국 공군 제17전투비행단을 방문해 위문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공군 제17전투비행단은 스텔스 전력인 F-35A를 운영하는 대한민...

    2. 2

      너도 나도 주식 시장 뛰어들자 대박…불타오르는 증권주

      국내 증시 활황에 힘입어 증권주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증권사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치는 거래대금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면서다.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KRX 증권지수는 이날 13.41% 상승했다. 국내 주요 ...

    3. 3

      '워시쇼크' 이겨낸 코스피, 최대 상승폭 경신…삼전 11% '불기둥'

      국내 증시가 3일 '케빈 워시 쇼크'를 딛고 반등하는 데 성공했다. 코스피지수는 외국인과 기관투자가의 저가 매수세에 힘입어 이날 하루에만 7% 가까이 급등해 5280선으로 마감했다. 특히 반도체 투톱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