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샤이니, 캐주얼브랜드 '클라이드.n' 광고 모델 발탁 !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누난 너무 예뻐’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컨템퍼러리 밴드 SHINee(샤이니)가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n'의 모델로 새롭게 발탁돼 첫 CF나들이에 나선다.

    기존 ‘클라이드’를 유러피안 감성으로 재해석, 새롭게 탄생시킨 브랜드 ‘클라이드.n’ 측은 “SHINee(샤이니)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을 뿐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사, 새로운 패셔니스타로도 부상하고 있어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모델 선정으로 클라이드.n의 주요 타겟인 10~20대 층에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선정 배경을 밝혔다.

    이로써 SHINee(샤이니)는 데뷔 한지 한 달도 안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광고계에서도 주목 받는 신예임을 입증,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SHINee(샤이니)는 “ 광고 모델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되서 기쁘다. 더욱 활발히 활동하면서 멋진 음악과 무대, 스타일을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향후 1년 간 '클라이드.n'의 모델로 활동할 SHINee(샤이니)의 첫 광고 촬영은 오는 7월 초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SHINee (샤이니)는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 20일 KBS '뮤직뱅크' 등에 출연해 타이틀곡 ‘누난 너무 예뻐’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