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izⓝCEO] ㈜케이제이몰 ‥ 기업 복지시스템 개인별 '맞춤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기업 복지시스템도 직원별로 '맞춤' 제공하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2006년 설립된 ㈜케이제이몰(대표 박정현 www.kjmall.com)은 기업 대상의 복지컨설팅서비스와 복지시스템 관리ㆍ운영 대행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업별 온라인 복지쇼핑몰을 만들어 임직원들이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유통ㆍ물류망도 갖추고 있다.

    복지쇼핑몰의 경우 기존 쇼핑몰보다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고 신뢰도가 높아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현재 복지시스템 구축 및 운영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가 컨설팅하는 '선택적 복지시스템'은 기업들의 복지예산 한도 내에서 임직원 개개인이 취향과 니즈에 따라 건강증진,자기계발,문화생활 등의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다.

    이를 통해 기업 임직원들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인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KT 114서비스를 맡고 있는 한국인포서비스,제일화재,제일약품,제닉,한국병원,참사랑병원 등 13개 기업 및 기관들이 현재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박정현 대표는 "하반기에 서비스 도입 예정인 기업 몇 곳과도 계약을 체결한 상태"라며 "기업과 임직원 모두의 행복한 삶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승현 기자 yangs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X판토스, 서울대어린이병원 후원

      LX판토스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후원 10년을 맞아 취약계층 환아 지원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을 추가로 전달(사진)했다고 5일 밝혔다.LX판토스는 2016년 서울대어린이병원 지원을 시작한 이후 올해로 11년째 후...

    2. 2

      에이스경암, 쌀 2억원어치 기부

      재단법인 에이스경암의 안성호 이사장(사진)이 성남시 취약계층을 위해 2억 1000만원 상당의 백미(10㎏) 7500포를 기부했다. 이 쌀은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에이스...

    3. 3

      李대통령 지적에…제분업체들 잇따라 '밀가루 가격인하'

      주요 제분 업체들이 담합을 통해 국내 밀가루 가격 인하를 막아왔다는 의혹으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잇따라 가격 인하에 나섰다.5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이날 일반 소비자용 설탕·밀가루 전 제품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