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C "아버지의 직업은 도박사, 나도 '끼'있는 것 같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김C가 자신의 아버지의 직업이 '도박사'였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있다.

    28일 방송된 MBC '명랑히어로'에 출연한 김C는 '이 시대의 아버지'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아버지가 올해 돌아가셨다. 그동안 아버지의 직업에 대해 한번도 이야기 한 적이 없다"라며 "사실 내 아버지의 직업은 전문 도박사였다"고 솔직히 말하기 시작했다.

    그의 깜짝 발언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출연진. 하지만 이런 반응에도 김C는 담담히 "아버지의 도박사 생활이 싫어 나는 고스톱도, 다른 도박도 일절 하지 않는다"라며 "그런데 가끔 처가에 놀러가면 장모님 등살에 못 이겨 고스톱을 치게된다. 그때 난 한번도 돈을 잃은 적이 없다. 역시 피는 못속인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날 김C는 “아이를 낳으면 유전적인 것을 더 크게 느낀다”며 “딸 아이가 ‘아빠’라고 부르면서 엄지로 코를 후비고 있는 걸 볼 때면 안타깝다”고 덧붙여 웃음줬다.

    이날 방송에는 김C외에도 아이를 키우고 있는 이경규와 윤종신 등이 아이를 키우며 느끼는 점 등을 솔직히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멋있다 엑소, 주인 제대로 찾아간 'K팝 왕관' [신곡in가요]

      '왕의 귀환'이 맞다. 왕관의 무게는 유독 묵직하다는데, 엑소는 거뜬히 그 무게를 지고 빛을 냈다. 완벽한 컴백이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했...

    2. 2

      [포토+] 캐치더영, '무대 위에서 좌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EVOLV...

    3. 3

      [포토] MC준, '제가 캐치더영 쇼케이스 MC 입니다~'

      MC준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진행을 하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