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 www.pt2.co.kr)가 내달 10일부터 PC방에서 프테2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전국의 프테2 프리미엄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 각각 20% 상승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 과 마나 10% 상승(버프 4시간) ▶캐쉬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되는 PC방 전용 아이템 쿠폰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프테2에서는 이번 프테2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7월1일부터 10일까지 PC방 업주를 위한 사전 예약 결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테2 홈페이지에서 가맹 PC방을 신청하면 결제 시간에 따라 최고 20%가 할인되고, PC방 전용 아이템 쿠폰 및 고급 마우스 패드, 포스터 등 홍보용 판촉물이 제공된다.

박재우 예당온라인 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프테2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PC방에서 프테2를 즐기는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많은 혜택을 제공받게 될 것"이라며 "가맹 PC방에도 홍보용 판촉물 지원 및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업주와 예당온라인이 함께 윈-윈(win-win)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프리스톤테일2는 여름방학에 맞춰 필드의 일정 지역에서 유저 상호간의 자율전투(PK시스템)가 가능한 전쟁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며 , 향후 대규모 전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클랜배틀’ 및 ‘영지전’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