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효리, 컴백 앞두고 표절 시비…'100% 공개 후 판단했으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요계 최고의 섹시 디바 이효리가 2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표절 시비에 휩싸였다.

    이효리가 최근 컴백을 앞두고 3집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 이를 두고 네티즌들이 영국 가수 에이미 와인하우스와 흡사함을 지적하고 나선 것.

    특히 네티즌들은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등을 꼬집으며 표절까지 꼬집고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컴백을 기대했는데 표절이라니 실망스럽다"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이효리가 표절이라니…" 등등 안타까움을 드러내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그러나 반면 "란제리룩이라고 해서 다 똑같은가" "아직 컴백도 안했는데 표절 시비는 시기상조" 등을 꼬집으며 맞서는 네티즌들도 눈에 띈다.

    하지만 대부분이 컴백 후 100% 공개된 모습 이후에 시시비비를 가려보자는 의견이 우세한 만큼, 이효리가 과연 이번 컴백에서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현재 이달 중순께 발표할 정규 3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단독] 정동원·김제덕·전민철 배출 '영재발굴단', 7년 만에 귀환

      '영재발굴단'이 7년 만에 돌아온다.9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SBS '영재발굴단'은 올해 방영을 목표로 방송을 준비 중이다. 다만 구체적인 콘셉트나 출연진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2. 2

      '미친놈' 발표한 임창정, 영화·드라마도 욕심 "하고 싶은 것 많아"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여전한 입담과 깊이 있는 라이브로 라디오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임창정은 10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자신의 음악 인생과 무대 경험...

    3. 3

      최선규 아나운서 "3세 딸 이사 트럭에 깔려…기적적으로 소생"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선규가 딸을 잃을 뻔 한 사연을 털어놨다. 10일 유튜브 CGN 채널에 게재된 영상에서 최선규는 "1992년 9월 26일, 토요일 오전 9시 50분. SBS 이적 후 첫 생방송을 성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