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애 '공무원 아버지'의 연예활동 반대, 김구라 "고위직이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3년간의 긴 공백기간을 가졌던 신애가 활동이 뜸했던 이유를 솔직 고백했다.

    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최진영과 함께 출연한 신애는 긴 공백기간에 대해 "일에 대한 회의감이 들어 하기 싫었다"고 고백했다.

    2005년 갑자기 연예계를 떠나 좀 처럼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었던 신애는, 그러나 3년간 마음을 추스르고 최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알렉스와 가상부부로 출연하면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연예계 활동당시 스캔들로 인해 상처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진 신애는 "아버지 반대도 있었고 말도 많았고 그래서 쉬었다"고 말해 자신을 둘러싼 소문과 아버지의 연예계 활동 반대에 크게 상처 받고 연예계를 잠시 떠나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국진이은 "아버지는 뭐하시냐"고 묻자 "그냥 회사에 다니신다. 공무원이시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중요한 건, 몇급이냐?"고 묻자 웃음이 터진 신애는 "잘 모른다"고 말끝을 흐렸고 김구라는 "대답을 못하는 것 보니 고위직이야"라고 확언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또한 신애는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후덕한 사람이 좋다"고 말하자 MC들중 이상형이 누구냐고 묻자 "김구라"라고 대답했다.

    한편 지난 '반지'사건에 대해 최진영이 "이영자와 이소라가 아직 화해하지 않았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설연휴 극장 갈 맛 나네…'휴민트' vs '왕과 사는 남자' 쌍두마차

      "구교환이 출연한 '만약에 우리'와 '신의 악단' 등의 작품이 만들어 줬기 때문에 뒤에 개봉하는 영화들도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영화가 각자 가지고 있는 미덕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야 한...

    2. 2

      [포토]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 줌바(Zumba) 안무

      피트니스 브랜드 줌바(Zumba) 클래스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공간 920’에서 열려 걸그룹 엔믹스(NMIXX)와 참석자들이 줌바 안무를 즐기고 있다. 줌바는 국내 인기 걸그룹 엔...

    3. 3

      SBS, 틱톡 크리에이터 초청…"이게 K콘텐츠입니다"

      SBS와 틱톡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K-콘텐츠 미디어트립(K-Contents Media Trip)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올해 초 SBS가 틱톡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SBS 드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