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경실 "결혼 후 남편에게 실망 한 적 없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이경실이 방송 중 행복한 신혼생활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의 '스토리쇼 이사람을 고발합니다!2'에서 MC로 맹 활약중인 이경실이 "재혼을 후회하거나, 남편에게 실망한 적이 한번도 없다"고 밝힌 것.

    이경실은 "두번째이기 때문에 결혼해서 행복할 수 있을지 정말 심사숙고 했고, 나를 많이 이해하고 배려해줄 것이라는 믿음이 생겨 결혼을 결정했다"라며 "어렵게 결정한 만큼 결혼 후에는 나 스스로도 많이 노력하고 있어, 남편에게 실망하거나 후회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그녀는 방송에서 즉석해서 부부애를 과시하듯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갑작스레 전화를 받은 남편 또한 “결혼 후 한번도 실망하거나 후회한 적 없다. 모든 것이 다 좋고, 만족한다”며 변함없는 애정을 표현으로 부러운 시선을 한눈에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솔직한 결혼생활에 대한 토크 이외에도 '결혼 후 확 달라진 남편' '밤문화를 너무 즐기는 남편'에 대한 시청자 사연을 주제로 기혼남녀에 대한 이색적인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한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TS, 14곡 담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오는 3월 20일 오후 1시에 14곡을 담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복귀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5일 밝혔다.BTS는 이날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정규 5집 발매 소...

    2. 2

      전지현부터 구교환까지…쇼박스, 2026년 승부수 던졌다

      쇼박스가 2026년 극장가를 겨냥한 신년 영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장르와 규모를 가리지 않은 굵직한 작품들을 전면에 내세워 새해 극장가에 승부수를 던진다. 쇼박스는 지난 2일 스케치...

    3. 3

      "내가 다 망쳐"…소향, '골든' 무대 쏟아진 혹평에 결국

      가수 소향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 커버 무대에 쏟아진 혹평에 사과했다.소향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골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