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출 가이드] SC제일銀 '돌려드림플러스론'‥ 연체 없을땐 납부이자 10% 환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C제일은행의 '돌려드림플러스론'은 대출한도가 부족한 직장인들을 위한 상품이다.

    본인 및 직장의 신용도는 좋으나 다른 신용대출로 인해 대출 한도가 부족해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일반 기업체의 급여 소득자 및 전문직 자영업자ㆍ급여 생활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새로운 대출한도 적용 시스템을 개발해 이미 신용대출을 받고 있는 고객이라 하더라도 본인 월 소득의 최대 10배까지 대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SC제일은행에 급여이체를 하거나 2000만원 이상 대출을 받으면 각 0.3%의 금리 우대를 해준다.

    대출금액도 본인의 한도 내에서 마음대로 정할 수 있고 대출기간도 2년에서 5년으로 선택 가능하며 매월 원리금 상환 일자도 고객이 정할 수 있어 계획적인 자금 운용이 가능하다.

    연체가 없으면 납부한 이자의 10%를 차주에게 돌려주는 기존 '돌려드림론'도 기능을 강화해 판매하고 있다.

    아파트 등 일정 자산을 보유한 고객은 보유 자산의 가치를 고려해 대출한도를 부여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 더 많은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했으며 금리 우대도 해준다.

    SC제일은행 신용여신상품부 방제현 이사는 "신용대출도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맞출 수 있도록 변신해야 한다"며 "한층 강화한 돌려드림론과 새로 출시한 돌려드림플러스론은 신용대출의 토털 패키지 개념의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태훈 기자 bej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남양유업, '세계 뇌전증의 날' 환우에게 '임직원 나눔 장학금' 전달

      남양유업이 지난 10일 '세계 뇌전증의 날'을 맞아 한국뇌전증협회가 주최한 기념식에서 뇌전증 환우를 위한 '임직원 나눔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뇌전증으로 인해...

    2. 2
    3. 3

      정관장, 설 직전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운영

      정관장이 설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배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