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봉선, 권상우에게 뜬금없이 “결혼해요” 프러포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우먼 신봉선과 권상우사이에 '혼담'아닌 '혼담이'이 오갔던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봉선은 최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 지난 4월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이야기를 전했다.

    시상식장에서 그녀는 우연히 권상우와 마주쳤고, 권상우는 "방송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어머니도 봉선씨를 좋아하세요"라고 인사차 말을 건냈다고 한다.

    그런 권상우에게 신봉선은 즉시 "결혼해요"라고 화답했고, 이런 그녀의 발언에 권상우는 폭소를 터트리며 상황을 모면(?)했다고 한다.

    신봉선은 "친절한 상우씨가 시상식 이후 어깨에 손도 올려주고 사진도 함께 찍어줬다"라며 당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신봉선은 어린시절 아르바이트를 구할때마다 외모를 이유로 거절당한 사연과 서울에 올라와 스스로 집을 장만하게 된 이야기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신봉선의 거침없는 입담은 10일 저녁 12시 방송되는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