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악녀' 에이미, 연예인 남자친구에 이어 '이병헌'과 친분 과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악녀일기3>의 '에이미'가 연예인 남자친구, 가수 휘성, 김건모에 이어 이번에는 한류스타 이병헌과의 관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7일 이병헌의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이하 '놈놈놈')'의 VIP 시사회에 초대된 에이미는 <악녀일기3> 촬영카메라를 대동하는 간 큰 면모를 과시했다. 김태희, 고소영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만 초대된다는 VIP 시사회에 두 악녀들은 탑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등장한 것.

    "어떤 인연으로 초대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에이미는 "당연히 (이)병헌 오빠를 보기 위해 왔다." 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이어 "이병헌과는 정확히 어떤 사이냐?" 물음에 망설임 없이 "친오빠 같은 사람"이라고 답했다.

    그러나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수많은 악플에 시달려온 에이미는 "이 말 때문에 또 악플이 달리는 것 같다"는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한편 악녀들은 여름을 맞아 미팅남들과 함께 경기도 용인의 한 야외 수영장으로 향해 비키니 몸매를 뽐낼 예정이다. 그 동안 여름에도 불구하고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지 않았던 악녀들이기에 이번 비키니 패션은 더욱 기대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촬영 날 비키니를 입은 악녀들은 악녀다운 당당함으로 몸매를 과시했다는 후문.

    '놈놈놈' 시사회에 참석한 악녀들의 모습은 물론, 숨겨진 악녀들의 매력적인 모습들이 담긴 7회 방송은 17일.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최준희, 엄마 똑 닮은 모습… '런웨이에서도 시선강탈'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PHENOMENON SEEPER(페노메논시퍼, 장세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

    2. 2

      [포토+] 에버글로우, '사랑스러운 모습에 눈길~'

      그룹 에버글로우 시현, 아샤, 이유, 온다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PHENOMENON SEEPER(페노메논시퍼, 장세훈 디자이너) 패...

    3. 3

      [포토+] 아이덴티티 김도훈-박누리-이환희,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세 남자'

      그룹 아이덴티티 김도훈, 박누리, 이환희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PHENOMENON SEEPER(페노메논시퍼, 장세훈 디자이너) 패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