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학습전략] 한솔교육‥영유아를 위한 성장 그림책 '꼬마비타민' 내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솔교육은 국내 최초로 영유아의 성장 균형발달을 위한 전집인 '꼬마비타민'을 출시했다. 0세부터 4세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꼬마비타민'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일상의 이야기를 통해 신체,인지,언어,정서,사회성 등 영유아 발달 단계에 꼭 필요한 영역을 고르게 자극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균형 발달 전집이란 이처럼 영유아기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기초 성장 발달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만 골라 그림책으로 구성해 놓은 것으로 국내 최초다.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바른 생활 습관까지 길러주는 사회 정서 비타민,두뇌에 적절한 자극을 주고 탐구심을 키워주는 인지 비타민,표현력과 어휘력이 풍부해지고 의사 소통 기술까지 익히는 언어 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꼬마비타민'은 총 34권으로 구성됐다. 또한 집,놀이터,어린이집 등 익숙한 생활 환경과 소재를 활용해 아이들은 실제 자신의 이야기처럼 쉽게 책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강아지,곰,고양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를 활용해 읽는 재미를 더한다.
영유아 시기가 인성 발달의 기초가 되는 중요한 시기임을 감안해 정리정돈,목욕 등 아이와 밀접한 일상 속에서 바른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 또한 특징이다.
꼬마비타민은 생동감과 리듬감이 풍부한 의성어ㆍ8의태어를 풍부하게 활용하고,책갈피 등 아이들이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요소를 포함시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책을 갖고 놀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순히 눈으로만 읽는 책이 아니라 손으로 만질 수 있는 조작 요소들을 포함시켜 책 읽기를 놀이처럼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이는 미세한 근육 발달을 촉진시켜 아이들의 두뇌 활동에도 영향을 준다.
자세한 사항 및 제품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 또는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