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효리 '상상플러스' 하차 ‥ MC 5인체제로 재정비 나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효리가 15일 방송을 끝으로 KBS 2TV '상상플러스 시즌2' MC에서 하차했다.

    이효리가 '상플'을 떠나면서 오는 22일 방송부터는 탁재훈, 신정환 외에 이재훈, 김지훈, 이지애 아나운서가 새롭게 MC로 투입될 예정이다.

    그룹 쿨의 멤버 이재훈은 MC 뿐만 아니라 가수 활동 복귀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드라마 '며느리 전성시대'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탤런트 김지훈은 새롭게 MC에 도전한다.

    새롭게 MC에 합류하게된 이지애 아나운서는 새 코너 '상상우리말 더하기'의 안방마님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이지애 아나운서가 노현정, 백승주, 최송현 아나운서들의 뒤를 이어 스타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지애 아나운서는 현재 주말 'KBS 스포츠 9' '6시 내고향' '문화지대' 등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단아한 외모와 감각있는 진행솜씨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상상플러스 시즌2'는 22일부터 새로운 MC들과 더불어, MC의 자질을 시험하는 코너 '대박대담'과 외래어에 우리말 친구를 붙여주는 코너 '상상 우리말 더하기'의 새로운 코너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이효리는 16일 3집 앨범중 유고걸 뮤비를 전격 공개 또한번 인기몰이에 나섰다.

    타이틀곡 ‘U-Go-Girl’(유고걸)의 뮤직비디오를 16일 오후 3시 57분 엠넷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논란이 됐던 댄서들과 춤 장면, 간호사복 등 모두 삭제됐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스템 일일점검(일 6회) 중 민방위경보 해제 TV 자막이 시스템 오류로 송출됐다"며 "이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하다"고 밝혔다.앞서 이날 오후 5시59분 전국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등 자막이 송출됐다. 이 자막은 길게는 약 4분 동안 TV 화면에 표출된 것으로 전해졌다.해당 자막은 중앙민방위위기경보통제소가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태풍 등 위기 상황에 발송하면 방송사가 자막을 의무로 송출하도록 돼 있다.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 분)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극 중 오하조는 이순이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순이는 거대 범죄에 연루되어 사건의 발단이 되는 인물이다. 오하조는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앞서 오하조는 SBS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양궁 감독 심소은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종말의 바보', JTBC '비밀은없어', MBC '수사반장 1958' 등에서 활약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를 통해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오는 31일 3~4회, 1월 7일 5회, 1월 14일 6회가 베일을 벗는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밝히지 않았다.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오다가 지난 2021년 12월 결혼했다. 결혼 약 4년 만에 2세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됐다.특히 이시언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2세에 대해 언급했었다. 당시 그는 "큰 바람이 있다"면서 "새로운 가족 계획을 올해부터 마음 먹었다. 올해든 내년인든 꼭 이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한 뒤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다.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소탈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다.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했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