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두산 댄스 소녀 섹시한 웨이브에 야구장 분위기 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두산 댄스소녀'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두산베어스와 SK와이번스의 프로야구 경기에서 두산베어스팀을 열렬히 응원하던 여성팬이 바로 '두산 댄스 소녀'.

    이날 경기에서 7-7의 불꽃튀는 접전의 상황을 맞기도 했던 이때 섹시 댄스로 두산베어스를 응원하는 여성팬이 전광판 카메라에 잡혀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청바지에 민소매티를 입은 여자 관중은 응원봉을 양손에 쥔 채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며 두산베어스를 응원했다. 이때문에 네티즌들과 두산베어스 팬들 사이에서는 '두산 댄스녀'로 불리고 있다.

    이날 두산베어스는 SK와이번스와 경기에서 8-7로 승리를 이끌어 냈다.

    두산베어스 팬들은 "이날 두산댄스녀 덕에 이겼다", "여성팬으로인해 야구장을 한껏 업시켰다", "두산댄스녀에게 평생 무료입장권을 줘야한다", "저렇게 열렬한 야구팬은 처음 봤다"며 승리를 기뻐했다.

    두산 댄스 소녀 소식이 네티즌들 사이에 알려지자 경기가 끝난 다음날에도 그녀의 섹시한 웨이브를 보기위해 큰 관심을 보였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빠가 미안해"…안성재 '두쫀쿠' AS, 하루 만에 500만뷰 돌파

      미슐랭 3스타 셰프 안성재의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500만을 넘기며 이목을 끌고 있다. 딸 안시영양과의 요리 영상에서 비롯된 '두딱강'(두바이 딱...

    2. 2

      대우건설 컨소시엄, 가덕도신공항 재입찰 참여 확정

      현대건설과 포스코이앤씨의 이탈로 표류했던 부산 가덕도신공항 건설 공사 재입찰에 대우건설 컨소시엄이 참여를 확정했다.16일 건설업계와 국토교통부 등에 따르면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전날 가덕도신공항 부지조성공사 재입찰에 ...

    3. 3

      "겨울인데 더워서 반소매" 이상하다 했더니…이유 있었다

      남서풍의 영향으로 전날(15일) 남부지방 곳곳에서 기상관측 이래 1월 최고기온 기록이 잇따라 세워졌다.기상청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 기준 경남 창원의 일최고기온은 19도까지 올라, 1985년 7월 기상관측을 시작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