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한 당신,떠날 때가 왔다. 떠나기 전에 사고나 위험에 대비한 몇 가지 사항들을 확인해 두면 오랫동안 기다려온 휴가를 망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자동차로 떠나는 휴가라면 손보사의 하계보상서비스를 미리 알아두자.손보사들은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여름 휴가기간 동안 전국의 휴양지에서 자동차 사고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차량 고장 등 긴급상황 발생시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하계보상서비스를 실시한다. 사고 보험 처리는 물론 견인,비상급유,타이어교체,배터리충전 등 긴급출동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차량수리비 현장지급이나 보험가입 사실 증명원 발급도 현장에서 즉시 이뤄져 사고가 났을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화재는 7월15일부터 8월25일까지 휴가철 안전운행을 위한 고객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삼성화재 지정 정비협력업체 네트워크인 전국 570여개의 애니카랜드점에 방문하면 무상으로 고객 차량을 점검해 주고 워셔액이나 오일류 등을 보충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화재 우수고객이라면 엔진오일 무료교환,타이어 위치교환 및 휠밸런스,와이퍼 무료 교체 등의 특별 무료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친구 등 여러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운전도 번갈아가며 하게 될 경우가 많다. 통상 운전자들은 운전자와 가족만이 운전할 수 있는 보험에 가입돼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휴가 때는 한시적으로 임시운전자특약에 가입하면 유용하다. 7일,10일,15일 중 고객이 원하는 기간에 대해 추가 보험료만 내면 해당 기간에 누구나 운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