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출연 부탁드립니다"…이효리에 러브콜 쏟아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효리에 방송 3사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현재 이효리에 섭외 요청을 해 온 예능 프로그램은 약 30군데. 방송 중인 예능 프로그램의 거의 대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효리는 그간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효리 특유의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휘하며 '최고의 엔터테이너'이자 '시청률 메이커'로 손꼽혀 왔다.

    많은 가수들이 앨범 홍보를 위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을 감안하면 방송사 측에서 이와 같이 섭외 요청이 밀려드는 것도 당연하다.

    하지만 이효리 측은 "이미 MC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제외하고는 당분간은 음악 프로그램에 전념하겠다"며 섭외 요청을 거절하고 있는 중이며 "2년 반만의 정규 앨범 발표인 만큼 당분간은 음악 무대 중심으로 활동하고 싶다. 음반과 뮤직 비디오를 통해 다 보여주지 못한 무대에서의 퍼포먼스를 기대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효리는 7월 18일(금) KBS 뮤직뱅크로 방송 무대에 컴백해 3집 'It's Hyorish'의 '천하무적 이효리'와 타이틀곡 'U-Go-Girl(유고걸)'을 선보였다.

    그녀는 이어 MBC 음악중심(19일), SBS 인기가요(20일)까지 공중파 3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각기 다른 컨셉의 무대로 팬들을 찾아간다.

    또한, 이에 이어 8월 초에는 후속곡 'Hey Mr.BiG'의 뮤비를 비공개로 촬영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백윤식 손녀·정시아 딸 백서우, 최연소 작가 데뷔

      배우 정시아가 최연소 작가로 데뷔한 딸을 자랑했다. 정시아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딸 서우 양과 함께 '2026 국제 조각 페스타 프리뷰'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정시아는 "이번에 ...

    2. 2

      홍종현, 오연서에겐 '다정'…최진혁과는 '불꽃'

      '아기가 생겼어요' 홍종현표 온냉 열연이 재미를 배가시켰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반환점을 돈 가운데, 삼각 로맨스의 주인공 홍종현의 존재감이 회가 거듭될수록 강하게 빛나...

    3. 3

      제니, 덱스랑 무슨 사이?…헬스장 대기 선물 '비밀작전'까지

      제니와 덱스의 첩보물을 방불케 하는 2차 추격전이 예고되면서 앞으로 둘 사이가 어떻게 발전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1일 방송된 MBC '마니또 클럽' 첫 회에서는 마니또 클럽 신입 회원인 제니, 덱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