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녀' 서인영, 미니앨범 자켓 사진 2차공개
오는 23일 솔로 미니앨범 'Elly Is Cinerella'로 컴백 예정인 서인영이 21일 두 번째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8가지 콘셉트로 촬영된 서인영의 미니앨범의 자켓사진은 포토그래퍼 정기락의 작품으로 18일 4가지 콘셉트의 사진이 1차로 공개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지난 14일 뮤직비디오 현장과 18일 미니앨범 자켓 사진 공개 후 서인영 미니앨범이 각종 포털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보이고 있다”라며 "1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서인영은 이런 대중의 기대치에 부흥하기 위해 컴백을 앞두고 연일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인영의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데렐라’는 가수 싸이가 군 입대 전 언타이틀 출신의 록밴드 AMP의 리더 겸 프로듀서 유건형과 공동으로 작곡하고 싸이가 작사한 곡으로 최근 유럽의 클럽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일렉트로 뮤직으로 기존에 잘 알려져 있는 일렉트로니카 뮤직보다 더욱더 펑키하고 강렬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14일 경기도 용인의 모 스튜디오에서 조수현 감독과 '신데렐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25일 KBS 2TV '뮤직뱅크', 26일 MBC '쇼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화보] 쥬얼리, '초섹시' 화보 결정판!
▶ [화보] '신데렐라' 서인영 "눈가에 사랑이 가득~"
▶ [화보] '우결' 서인영-크라운제이, 웨딩 컷 공개 '실제 부부같네~!'
▶ [화보] 서인영-크라운제이, '떨리는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