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불패' 신화가 깨지고 있다. 경제가 스태그플레이션 상황에 놓이게 되면 물가가 오르고 그에 비례해 자산 가치는 떨어지게 된다. 자산 가치 감소는 결국 '역(逆) 부의 효과'를 일으키게 돼 소비자들의 소비수준을 떨어뜨리고 경기침체를 장기화시켜 부동산 가치는 더욱 하락하는 악순환이 지속될 가능성이 크다.

때문에 시장 전문가들은 이제는 시세차익보다는 임대수익을 노리고 부동산에 투자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수요가 꾸준한 역세권 상가는 가장 좋은 투자처다. 금리 인상으로 인한 수익성 악화 우려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주거용 보다는 월 임대료 인상이 비교적 쉬운 알짜상가가 유리하다. 경기 침체 시기라도 전국적 인지도를 가진 대형 상권을 대표하는 상가라면 자산 가치는 극대화 될 것이다.

주안역 상권은 일일 유동인구가 45만으로 인천시에서 “2030로데오거리”로 지정한 곳이다. 남구는 주안동을 재정비촉진지구로 지정하여 주안 2,4동 일대 127만5758m²을 뉴타운으로 개발하고 주안역을 중심으로 8만2000여 m²는 상업지구로 지정, 인천 최대의 상권으로 재개발을 시작했다. 인천 버스노선 80%가 경유하고 인천지하철 2호선 환승역이 될 주안역을 중심으로 상업, 업무, 문화·복지, 주거 기능이 어우러진 복합도시로 조성하고 있다.

그 첫 번째 사업으로 “2030로데오거리”에 지하철역과 직접 연결된 브랜드아울렛 백화점이 공사를 끝내고 오픈을 앞둔 시점에서 분양을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 경쟁 상가가 많은 상권에 또다시 분양하거나 상권의 범주에서 벗어난 자리에 분양하는 상가가 아니라 가장 핵심자리에 경쟁상가가 없는 독점 상가로 투자가치도 뛰어나다.

특히 롯데시네마, 불가마 사우나, 스카이라운지가 함께 함으로써 고객 흡입력이 탁월하며 한 건물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보고 먹고 놀고 쇼핑하고 휴식이 가능한 최고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아울렛 백화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롯데쇼핑이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와 풍부한 볼거리로 인천의 새로운 쇼핑명소로 자리 잡을 것이 확실하다.

- 5천만 원대 투자로 안정된 월세와 프리미엄을…

‘아이하니’는 주안역과 직접 연결되어 수익성, 환금성, 안전성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투자처이다. 지하1층~지상4층은 판매시설, 5~6층은 푸드와 테이크아웃, 7층은 병·의원, 8층은 불가마사우나, 9~13층은 롯데시네마, 14~15층은 스카이라운지로 되어있다.

주안역 상권은 공실률이 없고 주변의 높은 시세(1점포 2~3억)에 비해 은행융자와 임대보증금을 제외하면 실투자금액 최저 5천만 원대 투자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 임대가 맞추어진 상가로 계약과 동시에 임대계약서(분양가의 년10%)가 발행된다. 9월 오픈으로 중도금을 소액으로 분할 납부 할 수 있다. 주안역 중심 상권에 흔치 않은 등기 분양 상가로 향후 높은 시세 차익과 임대수익이 발생될 수 있으며,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분양은 선착순 수의계약 방식으로 신청금(1점포:100만워) 순으로 마감되며 미계약시는 전액환불 된다.
[국민은행, 224601-04-060924, 예금주 : 범진유통(주)]

문의 : 032) 423 – 0844
바로가기 : http://cafe.daum.net/ihoney08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