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미 “과거 최필립과 열애 인정, 잘 살길 바란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리브 채널 <악녀일기3>의 에이미가 연예인과의 교제에 대해 밝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와 관련한 자신의 입장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tvN 현장토크쇼 <이영자, 김창렬의 택시>에 바니와 함께 출연한 에이미는 연예인과의 교제 사실에 대해, “솔직히 말해서 나 때문이 아니다. 그냥 사귀다가 헤어졌는데 그게 이슈거리가 될만한가?”하고 담담히 말했다.

    <악녀일기3>에서 ‘전 연예인 남자친구’에 대한 깜짝 발언을 한 에이미, 네티즌들의 추적(?)에 의해 밝혀진 인물은 바로 최필립.

    에이미는 “연예인과 교제하며 여러모로 쉽지 않았다”며 하루 종일 남자친구의 스케줄에 맞춰 기다리기만 해야 하고,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손도 못잡고 다녀 많이 힘들었다고.

    결국 이런저런 서운함이 쌓여 1년 반 만에 헤어지게 됐다는 에이미는 “앞으로 오빠가 잘 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에이미와 바니는 재벌 2세설과 120평 대 집, 그리고 157만원을 호가하는 핸드백 구입 등 솔직한 속내를 유감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청아-이나영-정은채, '이름만으로 기대되는 배우들의 만남'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나영...

    2. 2

      [포토+] '아너 : 그녀들의 법정'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박건호 감독과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

    3. 3

      또 새로운 키키…"아이브 선배님처럼 롤라팔루자 무대 서고파" [김수영의 현장톡]

      그룹 키키(KiiiKiii)가 신선한 음악과 자기 자신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당찬 에너지로 2026년을 더 힘차게 달린다.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