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승은의 6살 연상 예비신랑은? ‥ 코스닥 상장社 대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탤런트 오승은(28)이 9월 28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오승은은 오는 9월28일 6살 연상의 사업가 박인규씨와 화촉을 밝힌다. 오승은의 예비신랑 박인규씨는 현재 코스닥 상장기업의 대표로 있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특히 박인규씨의 기업이 현재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알려지며 상당한 재력가인 것으로 보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두사람은 2005년 첫 만남을 가졌으며 2007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 1년 여의 교제 끝에 드디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전했다.

    오승은은 예비신랑에 대해 "같은 고향 출신이라 친근감도 들었지만 사실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운명적인 느낌이었다"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결혼을 특별히 염두에 두고 만난 것은 아니었지만 인연이란 그런 것인지 어느덧 결혼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되었다. 결혼을 앞두고 무척 기쁘다"고 전했다.

    오승은은"그동안 연기자로 활동하며 화려함을 좇기보다 항상 향기가 묻어나는 배우가 되고 싶었는데 결혼을 하면 삶의 깊이를 담아 더욱 좋은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승은은 지난 2000년 SBS TV 드라마 '골뱅이'로 데뷔했으며 시트콤 '논스톱4'과 드라마 '김약국의 딸들', '눈사람', '명랑소녀 성공기' 그리고 영화 '두사부일체', '천년학' 등에 출연했다. 현재 KBS1 TV 아침드라마 '큰언니'에서 둘째딸 송인수 역을 맡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준영 '스프링 피버' 완성형 캐릭터, 이유 있었다

      '스프링 피버' 조준영이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위해 남몰래 흘린 땀과 노력이 공개됐다.조준영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신수고등학교 부동의 전교 1등 '선한결'...

    2. 2

      'MZ여신' 노정의, 독보적 비주얼 공개…'우주를 줄게' 기대감 UP

      배우 노정의가 상큼한 미소와 긍정 에너지를 전한다.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가 오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긍정 에너지 넘치는 열혈 취업 준비생 '우현진'으로 분...

    3. 3

      윤민수·박남정 사돈될까…윤후 첫 데이트 상대, 정체 공개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의 첫 데이트 상대는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었다.25일 첫 방송을 앞둔 tvN STORY·E채널 '내 새끼의 연애2'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내 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