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08 여름 함박웃음 가득 … 연이은 경사 ‘강호동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그리고 KBS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강호동이 2008년 여름 그야말로 '로또'의 행운만큼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

    먼저, 지난 2006년 9살 연하의 아리따운 신부 이효진씨과 결혼식을 올린 그가 결혼 2년여만에 아빠가 된다는 기쁜 소식을 접했다.

    강호동씨의 아내 이효진씨는 임신 6주째로 알려졌으며 아내의 늦은 임신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 신동엽, 김용만 등이 소속된 DY엔터테인먼트의 모회사인 워크원더스와 3년 전속 계약을 체결한 강호동은 연일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는 주가 덕분에 또한번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것.

    SBS' 놀라운 세상 스타킹'의 진행도 맡고 있는 강호동은 유난히 아이들을 예뻐하는 알려져 이번 아내의 임신 소식에 더할나위 없는 행복감게 빠져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2. 2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3. 3

      올해 '엑방원' 다 본다…"워너원 리얼리티 상반기 공개"

      그룹 워너원이 올해 상반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엠넷(Mnet) 관계자는 2일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공식 팬덤명)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