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희, 비욘세 '섹시' vs 유고걸 '깜찍' … 모두 완벽 소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더걸스의 소희가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를 재연한 것이 이효리의 '유고걸' 재연으로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서울 광운대 대강당에서 열린 원더걸스 팬미팅에서 소희는 비욘세의 노래에 맞춰 섹시한 웨이브 춤을 선보였다.

    특히 소희의 핑크색 미니드레스와 길게 흩날리는 웨이브진 헤어스타일은 비욘세의 섹시 포즈를 더욱 완벽히 소화하도록 했으며 이날 수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선예는 선배가수 박지윤의 '난 남자야'를 재연, 선미는 박진영의 '니가 사는 그집'을 재연, 유빈은 랩과 댄스, 예은은 자작곡 '원더풀'을 열창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MBC 보이는 라디오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한 소희는 광고가 나가는 도중 이효리의 '유고걸' 안무를 귀엽고 깜찍하게 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라이즈 쇼타로, 에스파 지젤과 열애 루머에 "전혀 아냐"

      그룹 라이즈 멤버 쇼타로가 에스파 지젤과의 열애 루머를 직접 일축했다.쇼타로는 29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중 지젤과 교제 중인 게 아니냐는 추측성 댓글이 지속해서 올라오자 "아까부터 댓글로 이상한 거...

    2. 2

      데이식스 영케이·아이들 우기·배철수, 음저협 정회원 승격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음저협)가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30명의 2026년도 정회원 승격 명단을 발표했다.국내 음악 창작자의 저작재산권을 신탁·관리하고 있는 음저협은 매년 협회 규정에...

    3. 3

      [포토+] 아이브 장원영, '또 빠져든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