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상의 목소리' 지아, 베일 벗고 공중파 라이브 무대 선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얼굴없는 가수' 지아(Zia)가 공중파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정규 1집 앨범 '로드무비'를 출시한 지아(Zia)가 앨범 자켓 사진 공개에 이어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펼친 것.

    '천상의 목소리'라는 닉네임을 얻은 지아(Zia)는 2007년 'VOICE OF HEAVEN'으로 데뷔, 얼굴을 공개하지 않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주목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정규1집 앨범을 통해 얼굴을 공개하기 전 '뚱뚱하다', '추녀' 등의 악플에 시달려 잠적하는 일까지 벌어지기도.

    소속사 태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아(Zia)는 외모보다 음악성과 가창력으로 승부를 하는 가수"라며 "외모로 판단하지 말아달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사랑해 미안해'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지아(Zia)는 1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 공중파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된 '뮤직뱅크'에서 이효리의 3집 타이틀곡 '유 고 걸'로 8월 첫째주 K-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