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패밀리가 떴다 8회’ 일요일 밤 안방극장 장악 … 전복따기 아홉명 용사들이 뭉쳤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요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떴다' 코너가 새롭게 급부상 하고 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이맛에 산다'와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 - 우리 결혼했어요'를 가볍게 따돌리고 1위를 차지한 것.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 리서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패밀리가 떴다'는 14.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맛에 산다' 13%와 '우리 결혼했어요 21회' 14.3%를 따라잡았다.

    '패밀리가 떴다 8회'에서는 예고 없이 패밀리를 찾아온 천데렐라(이천희)와 김계모(김수로)의 극적인 상봉과 함께 섬으로 나간 패밀리들의 전복따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인어공주 효리는 다른 출연진들 보다 제일 먼저 바닷속으로 들어가 스킨 스쿠버의 재미에 흠뻑 빠지기도 했다.

    이어 유재석 역시 전복 뿐만 아니라 손바다보다 더 큰 키조개를 수확하는 등 대활약을 펼쳤다. 그밖에도 이날 신성록, 윤종신, G드래곤, 대성, 박예진, 이천희 등이 스킨스쿠버에 도전했다.

    한편, 갸냘픈 몸에도 불구 용감무쌍한 예진 아씨 박예진 미니홈피도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제로베이스원 석매튜·박건욱, 웨이크원으로 이적…전속계약 체결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석매튜, 박건욱이 웨이크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이번 전속계약은 제로베이스원으로서 활동을 함께해 온 석매튜와 박건욱의 향후 활동에 대해 이전 소속사와 상호 협의를 진행한...

    2. 2

      '돌싱' 서유리, "사무장 아닌 전문직" 법조계 남자친구와 럽스타

      방송인 서유리가 남자친구와의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서유리는 9일 인스타그램에 "2월 8일 생일 0시 땡 치자마자 서프라이즈 축하가 시작되어 하루 종일 놀이공원에 온 기분이었어. 매일매일 생일이었으면 좋겠다"이라면...

    3. 3

      '톡파원' 휴방, '냉부해' 시간대 변경…올림픽 JTBC 단독 중계 여파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중계 여파로 JTBC 편성에 대대적인 변화가 예고됐다.9일 JTBC는 "금주 방송되는 '톡파원 25시', '혼자서는 못 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