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류상욱, 새내기 아나운서? 신인 배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일 KBS '연예가중계'에 신인 류상욱이 새로운 리포터로 투입되면서 그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첫 회 방송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잘생긴 외모와 특유의 편안함으로 시청자 게시판에 류상욱을 응원하는 글이 쇄도한 것.

    "앞으로 기대되는 리포터"(kang931012)를 비롯해 "신상정보를 공개해달라"(yellycho) 등의 문의글이 올라오며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류상욱은 배용준, 이나영, 최강희 등과 함께 BOF에 소속돼 있는 신예로, 얼마 전 브라운 아이즈의 후속곡 '너 때문에' 뮤비에서 남자 앵커 역할을 맡아 출연한 바 있다.

    BOF 관계자는 "류상욱씨는 깔끔한 외모 때문에 방송 이후 아나운서가 아니냐는 질문도 받았다"며 "신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다가가고, 연기자로서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류상욱은 현재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으며, 연기자로서 출연할 작품을 검토 중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고원희, '우아함 가득 담은 미소'

      배우 고원희가 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JULYCOLUMN(줄라이칼럼, 박소영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

    2. 2

      [포토+] 이영은,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배우 이영은이 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JULYCOLUMN(줄라이칼럼, 박소영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

    3. 3

      [포토+] 윤은혜, '우아함 가득한 모습에 시선강탈'

      배우 윤은혜가 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JULYCOLUMN(줄라이칼럼, 박소영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