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상녀’ 서인영, ‘윤도현러브레터’서 신상구두 깜짝 선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신데렐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인영이 KBS2 ‘윤도현의 러브레터’녹화 현장에서 방청객에게 신상구두를 깜짝 선물했다.

    이날 “보면 볼수록 매력에 빠져든다”는 윤도현의 소개로 등장한 서인영은 ‘신데렐라’와 앤의 ‘혼자 하는 사랑‘ 을 불러 방청객들을 사로 잡았다.

    특히 ‘혼자 하는 사랑’을 마치 자신의 노래처럼 소름 돋는 라이브로 완벽하게 소화해 갈채를 받았다.

    서인영은 “그동안 댄스곡을 많이 보여드렸으니 이번에는 발라드곡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평소 즐겨부르는 애창곡인 앤의 ‘혼자 하는 사랑’을 처음으로 무대에서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날 서인영은 방청객들에게 줄 신상 구두를 직접 준비해오기도 했다. 신상구두 선물을 받을 대상은 서인영 만큼 아찔한 하이힐을 신은 방청객 두명이었다. 서인영은 이들을 무대에 올려 신상 구두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방청객에게 깜작 선물했다.

    15일 KBS2 ‘윤도현의 러브레터’에는 서인영, 김건모, 박학기, 박정연, 화이팅대디가 출연하며 12시 1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청아-이나영-정은채, '이름만으로 기대되는 배우들의 만남'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나영...

    2. 2

      [포토] '아너 : 그녀들의 법정'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박건호 감독과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

    3. 3

      또 새로운 키키…"아이브 선배님처럼 롤라팔루자 무대 서고파" [김수영의 현장톡]

      그룹 키키(KiiiKiii)가 신선한 음악과 자기 자신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당찬 에너지로 2026년을 더 힘차게 달린다.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