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오이 유우, 오카다 준이치와 1박2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본의 톱배우 아오이 유우(23)와 인기그룹 V6의 멤버 오카다 준이치(27)의 열애가 포착돼 열도가 떠들썩하다.

    29일 발매된 주간지 '프라이데이'는 아오이 유우와 오카다 준이치가 함께 우산을 쓰고 수퍼마켓으로 들어가는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장을 본 후 아오이 유우의 맨션으로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아오이와 오카다는 2005년 TBS 드라마 '타이거 & 드래곤'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에도 교제한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주간여성'이 올해 3월 결별설을 보도하기도 했다.

    한편 오카다 준이치의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사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답변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영화 '훌라걸스' 하나와 엘리스' 등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오른 아오이 유우는 최근 옴니버스 영화 '도쿄!'에서 봉준호 감독과 함께 작업하기도 했다.

    오가타 준이치는 아이돌 그룹 V6의 멤버로 '도쿄타워', '키사라즈 캐츠아이' 등에 출연하며 연기도 병행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M클래식스, 2월 빈 상륙…빈 심포니·려욱 만난다

      클래식의 본고장 오스트리아 빈의 양대 산맥, 빈 심포니(Wiener Symphoniker)가 한국의 K팝 IP 및 슈퍼주니어 려욱과 손잡고 역사적인 정규 시즌 무대를 선보인다.SM엔터테인먼트의 클래식&재즈 레이블 S...

    2. 2

      '갑질·불법 의료행위' 박나래 "절 소름 끼치게 해주세요"…예능 복귀

      매니저에게 갑질을 하고 비의료인에게 불법적으로 의료 시술을 요청해 받았다는 의혹을 받아 활동을 중단한 방송인 박나래가 2개월 만에 예능에 복귀했다.11일 공개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운명전쟁49'에서...

    3. 3

      오메가사피엔, 아시아 클럽 신 겨냥…동남아 로컬 댄스 음악 통합 '리더'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이 아시아 각국의 로컬 댄스 음악을 자신만의 언어로 엮은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바밍타이거(Balming Tiger)의 프론트맨이자 래퍼 오메가사피엔은 12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