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시 택시 서비스 평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시는 올해 말까지 4개월간 개인 및 법인 택시의 서비스를 평가하는 작업을 한다고 2일 밝혔다.

    평가는 고객만족도,조사원 모니터링,경영평가 등 3개 분야로 나뉘어 실시된다.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는 기사 서비스,차량 상태,차량 운행,요금 등 4개 부문에 대한 이용객의 만족도를 파악하고,모니터링에서는 일정 교육을 받은 모니터 요원이 승객 입장에서 기사의 봉사 태도 등을 평가하게 된다.

    경영평가에서는 운수사업법규 준수 정도와 브랜드 콜택시 운영 등 정책 참여도를 측정한다.

    시는 특히 이번 평가에 외국인 승객들이 동시통역서비스를 받아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1. 1

      살인죄 20년 복역했는데…출소 10개월 만에 또 살인 '징역 30년'

      살인죄로 징역 20년을 복역한 50대가 출소 10개월 만에 또 살인을 저질러 중형을 선고받았다.부산지법 서부지원 형사1부(김주관 부장판사)는 살인 등 혐의로 기소된 50대 A씨에게 징역 30년을 선고했다.A씨는 지난...

    2. 2

      "제주 학생은 좋겠네"…지역의사제로 고교 1곳당 2.5명 의대 간다

      의대 모집 인원 확대에 따라 올해부터 시행되는 지역의사제로 가장 수혜를 보는 곳은 제주라는 분석이 나왔다. 지역인재 전형이 있는 고등학교에서 지역의사제 전형까지 활용할 수 있게 되며 고교 1곳당 의대 진학 가능 인원...

    3. 3

      이달의 편집상에 本紙 김경림 기자

      한국편집기자협회(회장 김형진)는 12일 ‘제292회 이달의 편집상’ 피처 부문 수상자로 김경림 한국경제신문 기자(사진)를 선정했다.지난달 30일자 중동 여행기를 다룬한경 웨이브(Wave) 지면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