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민호 선수, 예능 나들이 … "훈련 안하면 혼나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판승의 사나이' 베이징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 최민호 선수가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했다.

    최민호 선수는 17일 밤 "운동 시작하기 전의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들고 무릎팍 도사를 찾아왔다.

    이날 최민호 선수는 쉴 틈 없이 훈련으로 꽉 찬 태릉 선수촌의 일과를 공개했다. MC들의 "못하겠다고 반항한 적은 없냐"는 질문에 "안 하면 혼나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민호 선수는 추성훈 선수와의 친분을 밝히며 "예전에 함께 운동할 때는 내가 더 유명했는데"라며 부러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또 룸메이트 왕기춘 선수에게 "자신의 코고는 소리에 왕기춘 선수는 밤잠을 설쳤다"며 미안함을 표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레이디 두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김진민 감독(가운데)과 배우 신혜선,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2. 2

      [포토+] 신혜선, '미소가 아름다워~'

      배우 신혜선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3. 3

      [포토+] 이준혁, '출구 없는 매력'

      배우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